Home | Site link|

자유게시판

제  목   기사본문 전자신문 [ET투자뉴스][서흥 지분 변동] ...
글 쓴 이  상만 작 성 시 각  
조 회 수   첨부 파일(개)  

서흥(008490)은 02일 주주 에이비엘글로벌자산운용주식회사(주)의 보유주식이 감소되었다고 발표했다. 이는 직전 보고일보다 126,050주 감소하여 지분율은 3.93%로 하락했다. 이번 보고 사유는 보유주식1%이상변동으로 알려졌다.





최대주주와 특수관계자의 지분 변동은 주가에 영향을 주는 요인이다. 특히 보유비율을 지속적으로 늘리거나 줄일 경우, 해당종목 투자시 유의할 필요가 있다.
다음은 서흥의 지분 변동 내역과 보유 내역이다.



찬란한 하늘, 그리고 땅 위를 밝게 적시는 햇빛. 드디어 새로운 날이 시작되었다, 모든 사람들은 집의 문을 열고 어깨에 공구강남 셔츠룸 팔 물건들이 담긴 바구니를 얹고 시장으로 향했으며 수많은 대장간들이 문을 열고 장사를 시작하였다. 별로 떨어지지 않은 대장간 보다 더 더욱 많은 손님들을 확보하기 위해서 '두 개의 도토리의 크기를 자로 정교하게 재는 듯.' 같이 가격을 조금 씩 아주 조금 씩 낮추어가고 있었다.

시장의 과일장사꾼들과 생선장사꾼들도 마찬가지였다, 주변 사람보다 조금 씩 싸게 팔면서 손님들을 조금이라도 끌어모으기 위해 고생을 하고 있었다. 그 중 이미 도박판을 차리고 자기와 계획을 짠 동료와 짜고치기를 하며 사람들을 끌어모으는 도박사도 보였다.

그 시끌벅적한 마을 뒤에 거대한 산맥이 있었다, 그린 드래곤 '그란데리노'의 레어가 존재하는 산맥이면서 그 산맥을 계속 동쪽으로 쭉 이어강남 셔츠룸가다 보면 그 거대한 산맥의 또 다른 주인. 골드 드래곤 '골드라시스' 의 레어가 존재했다.

그 무서운 두 드래곤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그 두개의 레어 사이에 하강남 셔츠룸의 거대한 오두막집을 하강남 셔츠룸 지어놓고 사는 두 사람이 있었다.

자칭, 마법의 황태자. 천재, '모더스 폰 레비우스' 한때, 아린제국의 궁중마법사였지만 점점 고향이 그리워졌고. 재수없는 말로 사람을 골리기로 유명한 황제인 ' 카르시안 갓슈벨 리안 폰드리안 2세'라는 황제가 재수없게 맨날 와서 사람이 골똘히 마법연구를 하는데 말로써 마법연구를 방해하자 그대로 궁중마법사를 때려치우고 노후여행으로 '고대 대마법사 프로크스'의 유물인 13써클의 마법서를 찾아다니기를 5년 정도 했을까강남 셔츠룸...?

운명이었을지도 모르는 이상한 만남으로 사막에서 제자를 받아들이게 되었다, 게다가 마지막장소로 우연찮게...의심쩍은 장소에서 13써클의 단서를 잡게 되었는데 그 단서를 잡은건 자신이 이상한 만남으로 제자로 받아들인 아이가 찾아낸 것이었다.

놀랍게도 그 아이는 고대의 대 마법사 프로크스의 피를 물려받은 자.

" 이봐요, 스승님... 히잉, 글자 공부 너무 어렵다고요! 룬어를 대체 어떻게 다 외워요? "
" 이런 돌대가리를 보았강남 셔츠룸... 네 녀석의 집중력이 너무 삭아서 그런거 아냐! "
" 참강남 셔츠룸, 자기도 겨우 룬어를 다 외웠을게 분명하면서... "

내가 투덜투덜 거리면서 다시 공부방으로 들어갔다, 스승님은 한숨만 휴우 내실 뿐이었다. 레비우스 스승님은 여러가지 생각을 하면서 식탁의 차가 차갑게 식고 있다는 것을 알지 못했다.

강남 셔츠룸는 방에 들어가서 의자에 앉았다, 푹신 푹신한 게 상당히 기분은 좋았지만 계속 앉아있으면 별반 다를게 없다고 느껴지는 의자였다. 그곳에 앉고 책을 들고 외우기 시작했다. 책에는 룬어들이 여러개 적혀있었다.

" 하늘 천...땅 지...검을 현...누렇다 황... "









이전글 : 차업계 "2030에 더 가깝게"… 체험 스토어 확산
다음글 : 카카오게임즈, '테라 모바일' 하반기 국내 서...
⊙ 주소:[140-011] 울산광역시 북구 양정동 700 현대자동차노동조합 내
⊙ Email : remember@liso.net ⊙ Tel. 052-289-9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