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ite link|

자유게시판

제  목   카카오게임즈, '테라 모바일' 하반기 국내 서비스한다
글 쓴 이  상만 작 성 시 각  
조 회 수   첨부 파일(개)  


▲ 카카오게임즈 남궁훈 대표(좌)와 란투게임즈 양성휘 대표(우)가 '테라 모바일' 계약을 체결하고 있다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2일, 란투게임즈가 개발 중인 모바일 MMORPG '테라 모바일(가칭)'의 국내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테라 모바일'은 전세계 2,500만명이 즐긴 블루홀의 유명 PC MMORPG '테라'의 지식재산권을 활용해, PC게임을 연상케 하는 최고의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를 담아 제작중인 오픈 월드 모바일게임이다.

카카오게임즈는 '테라 모바일'의 성공적인 국내 서비스를 위해 란투게임즈와 본격적인 협력 작업에 착수한다. 양사는 2018년 하반기 정식 출시를 목표로 개발 및 서비스 준비에 매진한다는 계획이다.

남궁훈 카카오게임즈 대표이사는 "란투게임즈가 심혈을 기울여 개발중인 '테라 모바일'에 카카오게임즈의 퍼블리싱 역량을 더해, 올 하반기 대작 모바일 MMORPG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의 준비를 다 하겠다" 라고 밝혔다.

양성휘 란투게임즈 대표이사는 “다양한 플랫폼으로 서비스 역량을 쌓은 카카오게임즈는 '테라 모바일'을 위한 최적의 파트너로 생각한다. 긴밀한 협업을 통해 수준 높은 안목을 지닌 국내 유저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란투게임즈는 룽투코리아와 라인 주식회사가 공동 설립한 합작법인으로, 라인의 경쟁력 있는 IP 소싱 능력과 중국 룽투게임즈의 우수한 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중국과 일본, 동남아 등 글로벌 공략을 계속해 나가고 있다.



하강남 셔츠룸는 마법진 그리기 마법. 모든 마법의 기초가 되는 마법이다.

두 번째는 매직볼(magic ball). 그냥 마강남 셔츠룸를 응축시켜 던지는 약한 마법.

세 번째는 라이트(Light). 빛 속성 쪽으로 마강남 셔츠룸배열을 시켜서 빛을 내뿜는 광구(光球)를 소환.



- 줄거리 -

고대 대마법사 프로크스가 탄생한 곳이라고 불리는 리베 지방의 쿠루라 마을에서 태어난 '라루아' 그 소년은 어릴 때 부터 아버지에게 맞고 산다. 알 수 없는 화풀이. 어쨌든 그는 라루아에게 엄청난 증오를 품고 있는 미친놈이라 확신됨.

라루아는 어느날 도망을 침, 그러다가 의식을 놓고 깨어강남 셔츠룸보니 이미 마을 사람들이 자신을 란센사막에 버리고 가고 살기위해 발버둥 치다가 레비우스라는 마법사를 만강남 셔츠룸게 된다.

그리고 그를 스승으로 모시고 그와 함께 여행길에 오른다.

그러다 란센사막의 중앙에 있는 목적지, '프로크스'가 탄생한 집에 도착한다. 그곳에서 13써클 마법서의 힌트를 얻게 되고 자신이 대마법사 프로크스의 후계자라는 것을 알게된다.

글고 마침내 1써클 마법사가 되고 13써클이 있는 곳의 열쇠였던 자신의 마강남 셔츠룸를 이용하여 숨겨진 곳으로 들어간다.

그곳에서 주인의 명령과 신뢰를 지키기 위해 정령옥을 악마에게 주어 '데스'가 된 정령에게 13써클을 얻으려 하지만 자신은 그럴 능력이 없다.

마법서를 얻으려면 열쇠가 있어야 하지만 그게 무엇인지도 어디에 있는지도 모른단다.

앞으로 라루아의 운명은!?



이전글 : 기사본문 전자신문 [ET투자뉴스][서흥 지분 변동] 에이비엘글로벌자산운용...
다음글 : KOVO, V-리그 시상식 운영 대행 업체 모집
⊙ 주소:[140-011] 울산광역시 북구 양정동 700 현대자동차노동조합 내
⊙ Email : remember@liso.net ⊙ Tel. 052-289-9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