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ite link|

자유게시판

제  목   KOVO, V-리그 시상식 운영 대행 업체 모집
글 쓴 이  성희 작 성 시 각  
조 회 수   첨부 파일(개)  


알레나와 최석기


[STN스포츠=이보미 기자]

한국배구연맹이 도드람 2017~2018 V-리그 시상식 운영 대행 업체를 모집한다.

2일부터 시작하는 입찰 접수는 13일까지 진행해 총 12일간 입찰 접수를 받을 예정이며 입찰 참여 업체의 대표자 혹은 대리인이 직접 접수처인 한국배구연맹을 방문해 접수해야 한다.

입찰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입찰 공고일 기준으로 1억원 이상(VAT별도)의 스포츠 관련 행사 용역(단일 계약) 실적을 갖추고 있어야 하며 입찰에 참여한 업체 중 서류 평가를 통과한 업체는 제안서 PT를 실시한다. 서류 평가 발표는 14일에 개별 통보 될 예정이다.

한국배구연맹은 승리를 위해 헌신하고 팬들을 위해 노력한 V-리그의 선수 및 관계자들을 위해 개최되는 도드람 2017~2018 V-리그 시상식이 잘 진행 될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제출 서류 및 입찰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한국배구연맹 공식 홈페이지(http://www.kov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금, 네가 감히 왕인 나에게 이런 가당찮은 요구를 하는 거냐? 내가 놓아주지도 않는데 네 스스로 떠나겠다고?”

성형 외과가 야수처럼 으르렁거리며 성형를 세차게 흔들었다. 그의 팔에서 종잇장처럼 가볍게 흔들리면서도 성형의 표정에는 변화가 없었다.

“예. 놓아주세요. 어차피 당신 목적은 내가 아니라 후계자잖아요.”
“제이드! 너 정말!”
“혀를 문다는 말 허풍 아니에요. 내가 죽으면 당신도 뜻을 이루지 못해!”
“빌어먹을!”

성형 외과가 거친 욕지기와 함께 성형의 목을 졸랐다. 순식간에 허공에 발이 뜨자 성형가 발버둥을 쳤다. 아득할 정도로 목이 막혀오고 고통에 눈이 뒤집혔다.

“감히 네가 어떻게 내게! 네가 어찌 내게……!”

그가 차마 말을 잇지도 못하고 이를 바득바득 갈았다. 성형가 숨을 참지 못해 벌어진 입술 사이로 주르륵 타액을 흘리며 눈을 뒤집자 그가 있는 힘껏 침대 위로 성형를 내팽개쳤다. 푹신한 침대 위로 떨어졌는데도 어찌나 세게 집어던져졌던지 등어리가 저릿저릿 아팠다. 그러나 성형는 숨이 깔딱깔딱 넘어가면서도 고집스럽게 한 마디만 반복했다.

“놔줘요.”
“닥쳐, 제이드!”
“……놔줘요.”
“제이드!”
“놔줘요, 성형 외과…….”

제발 이러지 마. 더 이상 당신에게 품고 있던 좋은 감정을 부수지 마. 세상천지 외톨이인 내게 추억마저 뺏을 셈이야? 성형 외과……이러지 말아요. 제발!

“……성형 외과…….”

성형 외과가 침대 기둥에 손을 댄 채로 호소하듯 울먹이는 성형를 내려다보았다. 그가 성형에게 천천히 손을 뻗었다가 이내 거두며 쌀쌀하게 물었다.

“정녕 그게 네 소원인가?”

이전글 : 카카오게임즈, '테라 모바일' 하반기 국내 서...
다음글 : '무한도전' 유재석-정준하-조세호, 반팔로 바...
⊙ 주소:[140-011] 울산광역시 북구 양정동 700 현대자동차노동조합 내
⊙ Email : remember@liso.net ⊙ Tel. 052-289-9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