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ite link|

자유게시판

제  목   '무한도전' 유재석-정준하-조세호, 반팔로 바이킹 탑승
글 쓴 이  성희 작 성 시 각  
조 회 수   첨부 파일(개)  


이미지 원본보기
유재석, 정준하, 조세호가 강추위에도 바이킹에 올라탔다. MBC 제공
유재석, 정준하, 조세호가 강추위를 뚫고 바이킹에 올라탔다. MBC 제공

유재석, 정준하, 조세호가 월미도 바이킹에 탑승했다.

유재석, 정중하, 조세호는 2일 얇은 반팔에 슬리퍼를 신고 아이스크림까지 먹으며 바이킹에 올라탄 모습을 보여줬다. 앞서 진행된 MBC '무한도전' 녹화에서 이들은 월미도 바이킹 맨 뒷자리에 앉아 칼바람을 온몸으로 맞았다.

이어 바이킹이 움직이자 세 사람은 "살려줘"라고 비명을 지르며 자신들의 모습을 영상에 담아내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이때 셀카봉 촬영을 담당한 조세호가 치명적인 실수를 저질러 유재석을 분노케 했다. 유재석은 조세호에 "자기야, 이건 너무 큰 실수야"라고 일침을 가했다.

한편 '무한도전'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그들은 산적으로 가장해서 친척을 만나기 위해 셔빌 성을 방문한 이블린과 그녀를 지키던 친위대를 공격했어. 그러나 그들이 죽인 자는 이블린이 아닌 이블린을 너무나 닮은 친척인 시골 귀족 성형 체스워드였다. 이블린을 죽였다는 기쁨에 셔빌 성에서 희희낙락하고 있던 패도들은 뒤따라온 왕의 친위대에 몰살당하고 성은 하룻밤 새에 잿더미로 변했다. 어때? 네가 생각해도 그들이 뒷목 잡고 쓰러질 만한 반전 아닌가?”

“말도 안 돼!”라는 비명이 목을 치고 올라왔지만 딱딱하게 굳어버린 성형의 혀는 제 구실을 할 수 없었다. 결국 셔빌 성의 모든 사람들이 이 명분을 위해 희생당한 셈이었다. 말없이 눈물만 흘리며 성형 외과에게 잡혀있는 성형의 어깨가 걷잡을 수 없이 떨렸다.
죽어도 죽지 못한 가련한 이블린, 그리고 애꿎게 희생당한 불쌍한 성의 식구들. 그리고 이 모든 것의 원인이나 다름없는 무력한 자신에 대한 원망. 이 모든 것이 빚어내는 참혹한 슬픔에 성형는 금방이라도 무너질 듯 가슴이 아파왔다.
잠시 동안이나마 성형 외과가 울고 있는 자신을 따뜻하게 안아주지 않을까 기대했다. 신의 꽃을 필요로 하면서도 그 존재에 대한 혐오감을 숨기지 않는 그였지만 조금이나마 옛정이 남아있다면 그래주지 않을까 했다. 그러나 그는 성형의 어깨를 쥔 손에 더 힘만 쥔 채, 여전히 차갑고 정 없는 눈으로 성형를 내려볼 뿐이었다. 그의 눈에 비친 자신은 씨받이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라는 걸 다시금 실감하는 성형의 눈물이 더욱 진해졌다.

“그럼……나는 이제부터 이블린으로 살아야 하는 건가요?”

성형가 간신히 울음을 멈추고 쉰 목소리로 묻자 그가 고개를 끄덕였다.

“좋아요. 내가 정말 신의 꽃이라면 아마 아기를 가질 수 있겠죠.”

갑자기 모든 것을 수긍하는 성형의 태도가 이상한 지 성형 외과가 미간을 찌푸렸다.

“당신이 그렇게 바라는 후계자를 낳아줄게요. 이블린의 이름을 가지고, 여자의 옷을 입는 것을 감수하고서라도 반드시 당신의 후계자를 낳아줄게요.”
“……제이드…….”
“그렇지만 세 가지 조건이 있어요. 이걸 들어주지 않으면 당신은 후계자는커녕 100년 만에 태어났다는 신의 꽃이 당신 앞에서 혀를 물고 죽는 꼴을 보게 될 거예요.”

순간 성형 외과가 이를 바드득 갈며 주먹을 틀어쥐었다. 그러나 성형는 전혀 두렵지 않았다. 남자로 태어났고, 남자라 믿었던 자신이 아기까지 낳겠다고 결심한 이 마당에 뭐가 두려울 게 있고, 뭐가 수치스러울 게 있을까?

“첫째, 이블린을 죽인 흉수들을 반드시 잡아내서 응분의 보상을 치르게 해 줘요.”
“그건 나도 바라는 바야.”
“둘째, 나 때문에 억울하게 죽은 셔빌 성의 사람들을 위해 정중하게 장례를 치러주고, 내 영지를 원래대로 복구시켜 줘요.”
“……알겠어.”
“셋째, 아기를 낳는 즉시, 날 놓아줘요.”

마치 폭풍 전야같이 살벌한 기운이 방 안을 가득 채워들었다. 성형의 어깨를 쥔 성형 외과의 손이 경련하듯 떨렸다. 그가 바위처럼 딱딱하게 굳은 얼굴로 성형를 노려보았다.

“놓아달라고? 너를?”

이전글 : KOVO, V-리그 시상식 운영 대행 업체 모집
다음글 : KB손해보험, 치아 유전자 검사 제공하는 `치아보험` 출시
⊙ 주소:[140-011] 울산광역시 북구 양정동 700 현대자동차노동조합 내
⊙ Email : remember@liso.net ⊙ Tel. 052-289-9265